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웃기는 헐리웃 파파라치 짤들

▼ 제임스 맥어보이



그의 우산 매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제니퍼 로렌스랑 같이 써서 넘나 언짢은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나만의 길을 간다.


제시카 차스테인한테도 얄짤없는 매너




▼ 제니퍼 애니스톤





길 가다가 할머니가 개 똥 치우는 걸 보고 대신 주워주는 제니퍼



스윗한 사람…





▼ 콜린 퍼스



지적인 완댜님…했는데 저 동네 맛집 소개책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▼ 레이첼 맥아담스



사진 보고 음 레이첼이네 하고 오른쪽을 봤는데 또 레이첼이 있어서 순간 깜짝놀ㅋㅋㅋㅋㅋㅋ


여동생하고 존똑







▼ 샤를리즈 테론



댄스학원 가기 싫다고 고집 피우는 아들과 씨름 중인 퓨리오사

육아의 고충이 여기까지 느껴지고요?ㅠㅠ




역시 애들은 드러눕고 보는 것ㅋㅋㅋㅋㅋㅋ

댄스도 싫다니 수학 학원이었으면 기절했을 듯



(도망)




▼ 톰 하디




왜 그러고 걷는 거에요-_-

     
  





▼ 나오미 캠벨



바다에서 놀다가 파파라치를 발견하고는 후드리 찹찹하러 달려가는 나오미ㅋ

뛰는 자세 너무 멋있지 않아요? 겁나 안정됐어



겁먹고 도망가는 파파라치 양반ㅋㅋㅋㅋㅋ 보통 파파라치들은 저런 화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다 찍잖아요

근데 저 사람은 생명의 위협을 느꼈는지 존나 다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애잔하게 보다가 피식 웃으며 돌아섰던 나오미ㅋㅋ




▼ 스티븐 제라드


나는 이렇게 파파라치 몰리는 거에 익숙하지 않아요


하면서 슬금슬금 벽 쪽으로 가더니


(포즈)



넘나 포토제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▼ 세바스찬 스탠


당황스러운 스타일의 레이튼 미스터(가쉽걸 블레어)


그러거나 말거나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(구)여친을 바라보던 세즈



트루 러브…







▼ 크리스 파인



여친 사진 찍어준다고 무릎 꿇은 크리스



난 잘 찍어줬는데 내 사진은 구도 엉망으로 찍으면 전래 짱나는데 아…

얼굴도 잘 생긴게 성의도 있내ㅠㅠ부럽내ㅠㅠㅠ



예 길바닥에 앉은 모습

크리스들은 다 사랑꾼인가여ㅠㅠㅠㅠㅠ





▼ 머라이어 캐리


제임스 패커랑 파혼하고 13살 연하남 만나는 미미겅듀






역시 몸 좋은 연하가 최고ㅋㅋㅋㅋㅋㅋㅋ

근데 저 남자 낯익다 했더니만 비욘세 love on top 뮤비에 그 댄서!!!!




삶의 만족도 확 올라간 모습ㅋㅋㅋㅋ


역시 여자는 능력이지




▼ 콜린 파렐





해변에서 맘에 드는 여성 발견




대화를 시도하는 그레이브스





30분 만에 꼬셔서 어디론가 사라졌다고 한다…



전래 부럽내…30분 와우내…도도하내…나 1분 빼애애앰!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