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연예

박보영 새 작품 "힘쎈여자 도봉순"으로 찾아온다!!



나의 귀염둥이 박.보.영 !!


 "오 나의 귀신님" 이후로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


"힘쎈여자 도봉순" 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~!!



상대 남자배우로는 박형식 씨라고 합니다.


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주며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줄지 


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.



힘쎈여자 도봉순 리딩현장이라고 합니다.ㅋㅋ


우리 보영이 아담한거 봐 ♥_



     

         




극중 도봉순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


고난 힘 센 여자라고 합니다.!


힘 좋고, 먹성 좋고, 성격까지 좋은 도봉순은 초등학교 때부터 


짝사랑 한 인국두(배우 수)의 이상형인 코스모스 같은 


여자가 되는 게 꿈인이라고 하네요!




힘쎈여자 도봉순'은 오는 2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 이라고 합니다.


언제 기다리누....ㅠㅠㅠㅠㅠㅠ



아래는 힘쎈여자 도봉순 티저 1 입니다.


보고가세용~